본문 바로가기

청주

청주에 내리는 햇살 빛물결

구름 사이로 내려오는 신비로운 햇살을 맞고 있는 청주 시내의 전경

 

<청주시에 축복이 내려오는지, 햇살이 구름들 사이로 청주 시내에 내리고 있다.>

 

 

옛날 사람들은 구름 사이로 햇살이 내리는 것을 상서로운 징조로 여겼다고 한다.

 

현재를 살고있는 우리가 보기에도 구름사이로 쏟아지는 햇살은 보기에 멋있다.

 

이렇게 햇살이 구름사이로 쏟아지는 모습을 보는 기회도 많지 않다.

 

이것도 하나의 좋은 기회였다.

 

또한 우연이었다.

 

커피를 마시러 회사 카페로 나가는 길에서 우연히 이런 멋진 광경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바로 사무실로 가서 갤럭시 노트를 가지고 와서 사진을 찍었다.

 

노트9 부터는 사진의 효과도 괜찮기 때문이다.

 

또한 단지 몇 분만 지나가도 구름의 움직임과 태양의 위치가 변하면서 쏟아지는 햇살도 없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서둘러 사진으로 남길 필요가 있었다.

 

사진은 10메가로 찍어서 나중에 확대를 해도 이미지가 깨지지는 않게 남겨 두었다.